카테고리 없음

생강원생강차의 효능을 알고 마셔요 목이나 기관지에 좋은 생강!

썸데이왠데이 2021. 9. 27. 18:23

기관지, 목에 좋은 차, 생강차의 효능을 알고 건강하게 드세요!

Copyright ⓒ 2021 . ALL rights reservedby Pepeto

가을 환절기였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바람도 쌀쌀하고 일교차도 꽤 커졌습니다.아침에 일어나면 찬 공기에 놀랄 만큼 추워진 것 같아요.이런 환절기에는 기관지가 건조해서 감기 걸리기 쉽잖아요.그래서 오늘은 목이 마를 때 마시는 기관지에 좋은 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 생강과 사탕수수로 만든 건강한 생강차를 마시는데 생간 특유의 기분 나쁜 매운맛도 없고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김치에 들어간 아주 작은 생강도 씹으면 눈썹부터 찌푸려집니다만, 이렇게 맛있는 생강은 처음인 느낌입니다.
게다가 우유에 타서 마시면 생강 라떼, 커피에 타면 생강 커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사용할 수 있고 설탕 대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목이 마르고 기침이 나서 기관지 보호를 위해 먹었는데 지금은 간식과 함께 티타임티로도 마음껏 즐기고 있습니다.참고로 본제품은 (주)피크닉메이드윤제품입니다.소풍메이드윤은 사회적 기업으로 사회적 약자에게 일자리 또는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실현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어쨌든 생강은 목구멍과 기관지에 좋을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생강차의 효능으로 감기의 조기 예방 및 면역력 증진을 들 수 있습니다.미세먼지와 바이러스까지 유행하기 때문에 차 한 잔이라도 건강차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게다가 생강은 레몬과 함께 마시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들어서 생강원 제품에 레몬을 넣어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레시피라고 말고 레몬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에 가루를 숟가락 1스푼만 넣으면 끝이에요생강 원 제품은 생강 착즙한 생강과 사탕수수만 넣은 특허 공법에 인공 감미료로는 흉내낼 수 없는 깊은 맛과 향이 담겨져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생강의 진한 맛이 느껴져도 거부감이 적었어요.저처럼 생각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레몬도 진하게 내리고 쟈레몬 넣고 물 부었어요영상 보면 남김없이 물에 잘 녹죠?그 덕분에 목에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마시고 있습니다.

몇 번 가볍게 저어 섞는 것만으로 목넘김이 말끔히 생강차 완성!날씨가 추워지는 환절기에는 혈액순환도 원활하지 않아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차를 마시면 몸도 따뜻해지고 혈액순환도 좋아지는 느낌이어서 계속 찾을 수 있게 됩니다.또 다른 생강 효능으로는 열을 내는 성분이 있어서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과 신진 대사의 촉진을 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얼음을 넣고 아이스크림이라도 마셔봤는데 가루 자체가 맛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훌륭했어요
마지막으로 레몬 한 개를 올리면 상큼한 아이스 생강차가 완성됩니다.
다른 생강티에 비해 훨씬 순하게 느껴졌지만 사실 단순한 생강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생강과 사탕수수를 섞어서 특수 코팅을 했어요.그래서 혀의 구조상 단맛에서 느낄 수 있고 생강의 맛은 나중에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강의 매운맛은 확 줄이고 함유량은 높였다는 생강원차! 순한 맛이라 생강을 잘 먹지 않는 어린이용으로도 추천합니다.이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목에 좋은 건강차 추천 생강차의 효능과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품의 쇼트커트

<본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사업 지원(제품, 원고료)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